• sda

  • 5층 지희영 수간호사님 진심으로 아주 많이 칭찬합니다~! 워낙에 분당제일에 환자들이 많기도 하고 대기시간 대비, 상담 진료시간이 짧다보니, 임신 출산 관련 궁금한 여러가지 질문점들이 있었는데, 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주셨어요. 역시 분당제일에서 치료 받길 잘했어라는 확신이 지희영 수간호사님과 상담끝에 얻어지더군요. 그리고 상담받을때마다, 역시 아무나 수간호사님이 되는게 아니라는 생각이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9.02.26 정윤*
    5층 지희영 수간호사님 진심으로 아주 많이 칭찬합니다~! 워낙에 분당제일에 환자들이 많기도 하고 대기시간 대비, 상담 진료시간이 짧다보니, 임신 출산 관련 궁금한 여러가지 질문점들이 있었는데, 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해주셨어요. 역시 분당제일에서 치료 받길 잘했어라는 확신이 지희영 수간호사님과 상담끝에 얻어지더군요. 그리고 상담받을때마다, 역시 아무나 수간호사님이 되는게 아니라는 생각이 매번 들었습니다 ^^ 목이 쉬셨는데요, 쉰 목소리 아끼지 않으시고, 장시간 저와 의료 상담을 해주셔서, 건강하게 출산할수 있었습니다. 분당제일을 빛나게 하는 멋진 지희영 수간호사님을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답변

    2019-03-04

    윤정님 안녕하세요. '역시 분당제일에서 치료 받길 잘했어'라는 확신이 드셨다는 말씀이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본원을 믿고, 함께 해 주신 윤정님의 마음이 오롯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지희영 수간호사님께 보내주신 정성스럽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무사히 전달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본원 그리고 지희영 수간호사님과 함께 더욱 즐거운 내원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