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분만실 선생님들 감사해요~! 유도분만으로 출산했는데 아기가 크게 나오기도 했지만 제가 출혈이 생겼는데 지혈이 안되는 바람에 분만하고 8시간을 더 분만실에 누워있었어요 꼼짝도 못하고 천장만 바라보고 있는데 분만실 선생님들께서 분만할 때부터 정말 힘을 많이 주셨어요 첫째가 있어 남편이 첫째 보러 집에 가있어서 오전 일찍 오기로 했는데 제가 유도 진행이 빨리 되어서 혼자 낳게 되었거든요 근데 선생님들이 함께 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남편 없는 공백이 하나도 느껴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9.04.24 정하*
    분만실 선생님들 감사해요~! 유도분만으로 출산했는데 아기가 크게 나오기도 했지만 제가 출혈이 생겼는데 지혈이 안되는 바람에 분만하고 8시간을 더 분만실에 누워있었어요 꼼짝도 못하고 천장만 바라보고 있는데 분만실 선생님들께서 분만할 때부터 정말 힘을 많이 주셨어요 첫째가 있어 남편이 첫째 보러 집에 가있어서 오전 일찍 오기로 했는데 제가 유도 진행이 빨리 되어서 혼자 낳게 되었거든요 근데 선생님들이 함께 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남편 없는 공백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그 무섭고 두려운 출산을 이겨낼 수 있었던 건 정말 선생님들의 힘이 컸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

    2019-04-26

    안녕하세요.  하리님, 먼저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둘째 아이와 만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생명 탄생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  지혈이 되지 않는 상황에 많은 걱정도 되셨을텐데, 분만실 선생님들 덕분에 두려움을 이겨내실 수 있었다는 말씀에 너무도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또한 힘든 출산의 과정 속에서도 분만실 선생님을 잊지 않고, 칭찬의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복해진 가정 내 늘 평안과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드리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