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분만실 전인화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 처음겪는 진통으로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자세히 호흡에 집중하는 법부터 하나하나 설명을 천천히 처음 분만하는 초보맘의 수준에 맞게 알려주셔서 잘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공감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게 느껴져서 걱정과 불안이 큰 초산모에게 감정적으로도 의지가 많이 되었습니다. 첫 아가 분만과 함께 잊지 못할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받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9.06.16 송윤*
    분만실 전인화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 처음겪는 진통으로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자세히 호흡에 집중하는 법부터 하나하나 설명을 천천히 처음 분만하는 초보맘의 수준에 맞게 알려주셔서 잘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공감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게 느껴져서 걱정과 불안이 큰 초산모에게 감정적으로도 의지가 많이 되었습니다. 첫 아가 분만과 함께 잊지 못할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받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답변

    2019-06-17

    안녕하세요. 윤지님^^* 첫 출산의 설렘과 처음 겪는 진통에 많이 힘드셨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에 먼저 소중한 윤지님의 아이를 품에 안으신 걸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분만실 전인화 간호사님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고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