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안녕하세요 ㅎㅎ 이제 16일 후면 아기를 만나는 경산맘 입니다. 오늘의 칭찬은 안미정 선생님 간호사 분을 하고싶어서요 늘 밝은 미소로 제가 인사하면 맞이해주는 간호사 선생님 어쩜그리 늘 한결같이 친절하시고 웃는 모습으로 대해 주시는지 볼떄 마다 기분좋고 고맙습니다. 업무량이 많고 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저뿐만 아니라 모든 산모님들에게 친절하시더라고요 날씨도 덥고 힘든데도 불구하고 웃는 모습으로 대해주신점 칭찬 합니다. 늘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9.07.24 박은*
    안녕하세요 ㅎㅎ 이제 16일 후면 아기를 만나는 경산맘 입니다. 오늘의 칭찬은 안미정 선생님 간호사 분을 하고싶어서요 늘 밝은 미소로 제가 인사하면 맞이해주는 간호사 선생님 어쩜그리 늘 한결같이 친절하시고 웃는 모습으로 대해 주시는지 볼떄 마다 기분좋고 고맙습니다. 업무량이 많고 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저뿐만 아니라 모든 산모님들에게 친절하시더라고요 날씨도 덥고 힘든데도 불구하고 웃는 모습으로 대해주신점 칭찬 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친절 간호사님 화이팅입니다!!

    답변

    2019-07-26

    안녕하세요. 은혜님^^* 먼저 강은주 간호사에 대한 칭찬의 말씀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칭찬의 말씀 속에는 은혜님의 밝고, 긍정적인 기운도 함께 담겨 있는 것만 같아 글을 읽는 동안 미소를 띠게 하는 것 같습니다. 곧 세상과 함께 하고, 은혜님과 눈을 맞출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아이의 출산을 본원이 안전과 건강, 행복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