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진예원 수납직원 칭찬합니다. 성함은 잘 기억이 안나는 데, 진예원 이라는 직원었던거 같아요. 수술하고 실밥 뽑으러 갔다가 수납하는데, 제 국민행복 카드 포인트를 보시더니 포인트가 너무 많이 남아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소아과에서도 쓸거라고 하니, 보험되는게 많아서 아마 다 못 쓸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병원비 결제했던 걸 부랴부랴 취소하고 국민행복카드로 재결제 했어요. 그 덕분에 포인트를 거의 소진하게 되었네요. 그 직원분이 안 알려주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9.08.06 이미*
    진예원 수납직원 칭찬합니다. 성함은 잘 기억이 안나는 데, 진예원 이라는 직원었던거 같아요. 수술하고 실밥 뽑으러 갔다가 수납하는데, 제 국민행복 카드 포인트를 보시더니 포인트가 너무 많이 남아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소아과에서도 쓸거라고 하니, 보험되는게 많아서 아마 다 못 쓸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병원비 결제했던 걸 부랴부랴 취소하고 국민행복카드로 재결제 했어요. 그 덕분에 포인트를 거의 소진하게 되었네요. 그 직원분이 안 알려주셨으면 정말 아까울뻔 했어요. 많은 칭찬 부탁드려요^^

    답변

    2019-08-07

    안녕하세요. 미나님^^* 먼저 전예원 사원에 대한 칭찬의 말씀을 전해주시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전예원 사원의 배려와 세심함이 빛을 발한 것 같습니다. 많은 칭찬을 부탁한다는 미나님의 마음이 더욱 소중하고, 뜻깊습니다. 앞으로도 본원 이용에 불편함 없이 더욱 만족스러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