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출산이 한달 반 정도 남은 10월 첫째주, 둘째주에 김진희 간호사선생님의 산후조리강의와 출산준비교실 강의를 들었습니다. 산후조리강의는 원래 다른 선생님이 강의하시는데 일정이 생기셔서 김진희 간호사님이 대신 강의하셨습니다. 산후조리강의에서 뵙고 출산준비교실에서 또 뵈서 반가웠습니다. 분당제일여성병원을 통해서 임신을 하고, 임신을 축하받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 새 출산을 준비해야하는 때가 다가왔음이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 더욱 실감났고, 선생님의 강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9.10.25 한다*
    출산이 한달 반 정도 남은 10월 첫째주, 둘째주에 김진희 간호사선생님의 산후조리강의와 출산준비교실 강의를 들었습니다. 산후조리강의는 원래 다른 선생님이 강의하시는데 일정이 생기셔서 김진희 간호사님이 대신 강의하셨습니다. 산후조리강의에서 뵙고 출산준비교실에서 또 뵈서 반가웠습니다. 분당제일여성병원을 통해서 임신을 하고, 임신을 축하받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 새 출산을 준비해야하는 때가 다가왔음이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 더욱 실감났고, 선생님의 강의 덕분에 출산과 산후조리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이 아닌, 준비된 마음으로 출산을 맞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특히 남편이 함께 했던 출산교실은 지금부터 출산할 때 남편의 역할이 무엇이며 어떻게 함께 할 수 있을지 알려주셔서 저와 남편에게 큰 도움 되었습니다. 또, 진통이 왔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게 된 것도 참 좋았고 직접 몸으로 스트레칭과 호흡, 마시지 등을 실제로 해보는 시간이 무척 유익했습니다. 퇴근하고 나서 듣는 강의였지만 선생님의 강의가 좋아서 피곤한 줄 모르고 잘 집중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건강하게 출산하고, 또 출산 이후에 병원과 연계된 조리원과 그 이후 집에서 산후조리를 하게 될 텐데, 선생님 강의를 기억하며 남은 임신기간 건강하게 보내고, 건강하게 출산하고, 또 건강하게 회복되길 바래봅니다. 김진희 간호사님을 분만실에서 뵐 수 있다고 하셨는데, 분만할때 뵌다면 무척 반가울 것 같습니다. 유익한 강의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변

    2019-10-26

    안녕하세요. 다은님^^ 먼저 김진희 과장님의 강의가 유익하셨다는 칭찬의 말씀을 전해듣게 되어 기쁜 마음이 가득합니다. 소중한 다은님의 아이가 뱃속에서 자라고 있는 순간부터 아이와 만나게 될 출산의 순간까지 본원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본원과 함께 하시는 동안 더욱 더 높은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