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위혜정 과장님 감사합니다. 예정일 쯤 그동안 진료를 봐주셨던 담당 과장님께서 약 일주일 간 휴진이었던 터라 불안했었어요 그 전에 유도분만을 할 까 하다가 자연진통 기다려보기로 하고 처음 뵙는 위혜정 과장님께 진료를 받았는데요 초음파를 정말 꼼꼼하게 봐주셨고 예정일이 지나도 진통이 오지 않아 걱정하고 있었는데 운동 열심히하라 해주시면서 격려해주신 덕에 출산도 잘 마친 것 같습니다. 이번에 느낀건데 모든 의료진들이 정말 좋으신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20.02.16 김혜*
    위혜정 과장님 감사합니다. 예정일 쯤 그동안 진료를 봐주셨던 담당 과장님께서 약 일주일 간 휴진이었던 터라 불안했었어요 그 전에 유도분만을 할 까 하다가 자연진통 기다려보기로 하고 처음 뵙는 위혜정 과장님께 진료를 받았는데요 초음파를 정말 꼼꼼하게 봐주셨고 예정일이 지나도 진통이 오지 않아 걱정하고 있었는데 운동 열심히하라 해주시면서 격려해주신 덕에 출산도 잘 마친 것 같습니다. 이번에 느낀건데 모든 의료진들이 정말 좋으신

    답변

    2020-02-29

    안녕하세요. 혜진님. 먼저  혜진님의 소중한 아이를 품에 안으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위혜정 과장님께 느낀 감사의 마음을 이렇게 잊지 않고, 소중한 글로 남겨주시어 더없이 큰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본원 또한 혜진님을 만나고, 혜진님의 사랑스러운 아이의 탄생을 함께 할 수 있는 기적같은 순간을 맞이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가족 내 늘 평안하시고, 건강하시며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