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안녕하세요 지난 1월 22일 새벽4시경 제왕절개로 출산했던 이보미 입니다. 우선 1월 22일 새벽 4시에 분만 할 수 있도록 수술을 허락해주신 수술방 선생님들과 마취과 이수명 선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임신 후기에 갑자기 높아진 간수치 때문에 간초음파를 하게 되면서 , 그 당시의 간수치로는 분당제일병원 마취과에서 수술 하기 어려워 할 수도 있다는 얘길 들었어요. 일반적이지 않았던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건강히 출산 할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20.05.20 이보*
    안녕하세요 지난 1월 22일 새벽4시경 제왕절개로 출산했던 이보미 입니다. 우선 1월 22일 새벽 4시에 분만 할 수 있도록 수술을 허락해주신 수술방 선생님들과 마취과 이수명 선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임신 후기에 갑자기 높아진 간수치 때문에 간초음파를 하게 되면서 , 그 당시의 간수치로는 분당제일병원 마취과에서 수술 하기 어려워 할 수도 있다는 얘길 들었어요. 일반적이지 않았던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건강히 출산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마취과 이수명 선생님과, 함께 해주신 의료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입원기간 동안 제 병실에서 저를 케어해주신 담당간호사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제 병실에 들어오셔서 저를 케어해주신 간호사 선생님들은 진심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따뜻한 케어를 해주셨어요. 제가 부득이하게 성함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저를 담당해주셨던 간호사선생님들 꼭 꼭 칭찬해주세요! 그리고 신생아실 간호사 선생님 첫째때 모유수유 유경험자였는데도 자세가 안나와서 고생했었는데 신생아실에서 모유수유 담당하셨던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신 덕분에 초유 수유 잘 마쳤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신생아실에서 유축한 모유 수유 얼만큼 먹었는 지 아기 상태 어떤지에 대해 자세히 피드백 해주셨던 신생아 간호사 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려요. 목소리가 참 곱고 얼굴이 예쁘신 분이었는 데 제가 성함 메모해놨던 카톡이 리셋되는 바람에 정확한 실명을 적을 수가 없네요 ㅜㅜ 분당제일병원을 통해 건강한 출산을 하고 좋은기억만 안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발렛 주차 해주시는 분들 정말 복잡한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짜증한번 굳은표정한번 없이, 친절히 대해주시고 주차타워의 오류 문제로 오래기다릴 때도 대기시간 안내+커피쿠폰 제공해주시고 본인들 잘못이 아님에도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셔서 인상깊었어요. 커피쿠폰으로 커피는 마시지 않았지만 분당제일병원 CS가 참 체계적이라는 생각을 했던 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020-06-11

    안녕하세요. 이보미님~  출산하시고 조리하시느라 힘드실텐데 잊지 않고 칭찬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각 부서 직원들에게 칭찬글 보내드리겠습니다. 생명제일을 모토로,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치신 이보미님께 축하인사 전해드립니다. 어느 한부서도 환자분들을 대하실때 가족처럼 진심으로 대하자라는 모토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시나 더 좋게 봐주셔서~ 쉽지 않은 (24시간 상주하며 대학병원과 동일하게 근무) 여건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분들이 힘이 날듯 합니다. 예쁜아기 건강하게 키우시고, 이보미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해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