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항상 갈때마다 친절하게대해주시는 분당제일여성병원 의료진분들! 그중에서도 6층 김영은 간호사님 너무 감사드려요! 이제 막달이되서야 조금 친해진것같은데 항상 먼저 알아봐주시고 따뜻하게 인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 담당의이신 위혜정과장님도 꼼꼼하게 진료해주시고 따뜻한 말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이제 출산을 앞두고있어서 심경의변화도.. 조금 떨림도 있는데 걱정하지말라고 말씀해주시고 격려의 말씀 아끼지 않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용기를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20.07.24 권슬*
    항상 갈때마다 친절하게대해주시는 분당제일여성병원 의료진분들! 그중에서도 6층 김영은 간호사님 너무 감사드려요! 이제 막달이되서야 조금 친해진것같은데 항상 먼저 알아봐주시고 따뜻하게 인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 담당의이신 위혜정과장님도 꼼꼼하게 진료해주시고 따뜻한 말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이제 출산을 앞두고있어서 심경의변화도.. 조금 떨림도 있는데 걱정하지말라고 말씀해주시고 격려의 말씀 아끼지 않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용기를 …

    답변

    2020-07-27

    안녕하세요. 슬기님! 6층 김영은 간호사님께 이렇게 밝고, 행복한 칭찬의 말씀을 전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알아보고, 따뜻하게 인사해주셨던 김영은 간호사님에 대한 좋은 기억과 위혜정 과장님의 꼼꼼한 진료가 슬기님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곧 사랑스러운 아이를 만날 준비를 하시는 슬기님, 더욱 안전하고, 행복하게 아이를 마주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중한 칭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