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처음 분당제일에 온지도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인공수정 시도해서 실패할 때마다 좌절감에 몇개월씩 쉬었다가 다시 시도해서 인공수정 3차에 쌍둥이 임신에 성공했어요. 몇달만에 병원 찾아가도 항상 다정하게 맞아주고 쫄보인 제가 어찌해야될지 몰라 멘붕왔을때도 구구절절 하소연할때도 다 들어주시고 도와주시려고 하고 자기 경험담을 예를 들며 조언도 해주신 정은지 간호사님 너무 감사했어요. 분만까지 계속 쭉 가고 싶었던 마음에 난임센터 졸업해야 한다고 하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21.01.29 김은*
    처음 분당제일에 온지도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인공수정 시도해서 실패할 때마다 좌절감에 몇개월씩 쉬었다가 다시 시도해서 인공수정 3차에 쌍둥이 임신에 성공했어요. 몇달만에 병원 찾아가도 항상 다정하게 맞아주고 쫄보인 제가 어찌해야될지 몰라 멘붕왔을때도 구구절절 하소연할때도 다 들어주시고 도와주시려고 하고 자기 경험담을 예를 들며 조언도 해주신 정은지 간호사님 너무 감사했어요. 분만까지 계속 쭉 가고 싶었던 마음에 난임센터 졸업해야 한다고 하니 섭섭했지만, 언제나 따뜻하고 친절하게 해주셨던 것 한번씩 생각날 것 같네요.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답변

    2021-02-03

    안녕하세요. 김은혜님~ 쌍둥이 임신이라는 기쁜소식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겸손하시게도 저희 의료진 분들께 감사공도 돌리시고, 담당 간호사 선생님께 내용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임신기간 이라는 터널이 또 기다리고 있으니~ 끝까지 힘내시고요. 기쁨마음 함께 나누겠습니다. 김은혜님 가정과 우리 둥이들에게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해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