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오은경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난소에 혹이 있어 병원만 5곳을 다녔습니다. 가는곳마다 초음파할때도 무섭고 선생님들은 왜그렇게 딱딱하신지.. 아가씨이기때문에 수술하기에 쫌 많이 겁났습니다. 하지만 오은경선생님께서는 수술전에도 자세하게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고 수술후에도 친언니마냥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정말 병원선택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집이 서울이지만 앞으론 산부인과는 분당제일여성병원으로만 다닐꺼예요 저뿐만 아니라 저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7.12.18 최정*
    오은경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난소에 혹이 있어 병원만 5곳을 다녔습니다. 가는곳마다 초음파할때도 무섭고 선생님들은 왜그렇게 딱딱하신지.. 아가씨이기때문에 수술하기에 쫌 많이 겁났습니다. 하지만 오은경선생님께서는 수술전에도 자세하게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고 수술후에도 친언니마냥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정말 병원선택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집이 서울이지만 앞으론 산부인과는 분당제일여성병원으로만 다닐꺼예요 저뿐만 아니라 저희 어머니 그리고 친구들에게도 자랑많이 했어요 오은경 선생님 감사해요

    답변

    2017-12-20

    안녕하세요 정미님, 수술을 하기까지 얼마나 마음 고생이 많으셨을지 너무도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오은경 과장님을 만나서 마음의 안정을 찾으시고, 병원 선택 또한 만족하실 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더불어 다른 분들에게도 본원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전해주시고, 이렇게 칭찬글까지 남겨주신 것에 어떻게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희망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날들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