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박용원원장님과 현재 간호사 선생님께 원장님의 연륜과 말씀에서 묻어나는 내공(?)이 느껴지는 진료에 일단 안심이 됩니다~~~^.^ 아이가 항상 매번 별 문제없이 잘 크고 있기에 더욱 마음도 편하고 기쁩니다. 원장님의 “잘 크고있어요”한마디가 참 좋아요~~^^ 그리고 담당 간호사님이신 현재간호사님 정말 따뜻한 외모와 목소리만큼 친절하게 항상 맞아주셔서 고마워요~~~^^ 출산이 얼마 안남았는데 잘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수고 많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7.12.26 권성*
    박용원원장님과 현재 간호사 선생님께 원장님의 연륜과 말씀에서 묻어나는 내공(?)이 느껴지는 진료에 일단 안심이 됩니다~~~^.^ 아이가 항상 매번 별 문제없이 잘 크고 있기에 더욱 마음도 편하고 기쁩니다. 원장님의 “잘 크고있어요”한마디가 참 좋아요~~^^ 그리고 담당 간호사님이신 현재간호사님 정말 따뜻한 외모와 목소리만큼 친절하게 항상 맞아주셔서 고마워요~~~^^ 출산이 얼마 안남았는데 잘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겨울철 건강유의하세요. 권성재산모 올림.

    답변

    2017-12-30

    안녕하세요 성재 산모님, 이렇게 칭찬의 글을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박용원 원장님의 "잘 크고 있어요"라는 한 마디가 참 좋으셨다는 말이 추운 겨울 마음을 너무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 간호사님의 따뜻함과 친절함이 성재 산모님께 잘 전달된 것 같아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본원과 함께 해 주심에도 너무 감사를 드리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올려주신 것에 어떻게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기를 바라며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즐겁고 건강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