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조향숙 간호사님 칭찬합니다. 부인과 질환 때문에 여러 병원을 다녀봤고 큰 병원도 많이 다녔는데 분당제일여성 병원은 분주하고 바쁘게 돌아가지만 그 안에서도 환자들을 향한 많은 배려와 친절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특히, 우리 간호사님들 여러 환자들 응대하시느라 바쁘셔서 정신없으시던데 오은경 선생님 진료실의 조향숙 간호사님은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말투에서도 정성과 배려가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 병원에서 수 많은 간호사님들을 만나 봤었지만 기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8.01.28 김지*
    조향숙 간호사님 칭찬합니다. 부인과 질환 때문에 여러 병원을 다녀봤고 큰 병원도 많이 다녔는데 분당제일여성 병원은 분주하고 바쁘게 돌아가지만 그 안에서도 환자들을 향한 많은 배려와 친절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특히, 우리 간호사님들 여러 환자들 응대하시느라 바쁘셔서 정신없으시던데 오은경 선생님 진료실의 조향숙 간호사님은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말투에서도 정성과 배려가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 병원에서 수 많은 간호사님들을 만나 봤었지만 기계적이고 가식적인 친절이 아닌 따뜻함이 느껴지는 간호사님이셨습니다. 여러번의 진료와 수술 스케쥴, 검사 스케쥴등 모든 사항을 항상 친절하고 자상하게 안내해 주시고 그 모습을 보며 마음이 놓이기까지 해서 너무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꼭 칭찬글을 남기고 싶어서 회원가입을 하고 글을 남깁니다. 조향숙 간호사님 너무너무 감사하고 칭찬해 드려요~^^

    답변

    2018-01-29

    칭찬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술은 잘 끝나셨는지요? 간호사 분들이 한 마음으로 환자를 생각하고, 배려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힘나는 칭찬글 남겨주서 감사합니다.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