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서울에서 이사와서 산부인과를 알아보던중, 주변의 추천으로 분당제일여성병원을 선택하고 정희정 담당의사선생님께 초진을 어제 받고왔습니다. 저는 현재 꿈이(태명)가 12주4일차인데, 처음 병원문을 들어서는 순간, 대기하는 산모들이 많아서 바쁨에도 불구하고 친절한 간호사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미소가 마음을 좀 더 편안하고 안정되게 해주셨습니다. 입체초음파를 보고 아가가 건강하게 잘 자라주고있다는 간호사님의 부연설명을 듣고 담당의사선생님의 진료를 받았습니다.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8.02.28 박서*
    서울에서 이사와서 산부인과를 알아보던중, 주변의 추천으로 분당제일여성병원을 선택하고 정희정 담당의사선생님께 초진을 어제 받고왔습니다. 저는 현재 꿈이(태명)가 12주4일차인데, 처음 병원문을 들어서는 순간, 대기하는 산모들이 많아서 바쁨에도 불구하고 친절한 간호사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미소가 마음을 좀 더 편안하고 안정되게 해주셨습니다. 입체초음파를 보고 아가가 건강하게 잘 자라주고있다는 간호사님의 부연설명을 듣고 담당의사선생님의 진료를 받았습니다. 하루에도 수십명이상이 산모들을 접하실텐데, 친절한 미소로 좋은 칭찬으로 저를 대해주셔서 첫아이 임신으로 인해 많은 궁금증과 초기라서 더 궁금한것들을 여쭤봤는데도 하나하나 친절하고 성의있게 답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분당제일여성병원, 왜 첫아이를 낳고 또 찾게 되는지. 주변의 추천이 전혀 과하지 않다는것을 한번더 느끼면서 기분좋게 12주차 우리 아가를 만나고 돌아온날. 다음번 아가를 볼 시간이 벌써 기다려지고 설레입니다. 처음 진료,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10번 담당의사선생님 방, 앞의 간호사님, 간호사데스크 간호사님, 그리고 저의 담당의사 정희정 선생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달 진료때 우리 아가 보러 찾아뵙겠습니다.

    답변

    2018-02-28

    안녕하세요. 서윤님. 첫 진료에 본원에 대한 좋은 인상을 받으실 수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따뜻한 서윤님 그리고 사랑스러운 꿈이와 앞으로도 함께 할 수 있음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꿈이를 만나는 날까지 본원 또한 더욱 친절하고 진심을 다하여 진료할 것을 약속드리며, 누구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날들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