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21주차 쌍둥이를 품고 있습니다 월초에 열이 너무 많이 나서 놀란 마음에 토요일 진료가 다 끝난 시간에 내원하여 수액 맞고 초음파 받고 왔는데요 그때 제 담당 간호사이신 양지민 간호사님이 제가 있는 진료실 앞으로 찾아오셨더라고요 퇴근시간일텐데 담당 환자라 내려오셔서 안부 물으시고...그땐 열땜에 조금 정신이 없었는데 그 후 정기검진인 4/25에 내원했은데 보자마자 걱정했다며 기억해주셔서 저 좀 감동했어요...! 환자가 한두명이 아닐텐데 기억하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8.04.27 김지*
    21주차 쌍둥이를 품고 있습니다 월초에 열이 너무 많이 나서 놀란 마음에 토요일 진료가 다 끝난 시간에 내원하여 수액 맞고 초음파 받고 왔는데요 그때 제 담당 간호사이신 양지민 간호사님이 제가 있는 진료실 앞으로 찾아오셨더라고요 퇴근시간일텐데 담당 환자라 내려오셔서 안부 물으시고...그땐 열땜에 조금 정신이 없었는데 그 후 정기검진인 4/25에 내원했은데 보자마자 걱정했다며 기억해주셔서 저 좀 감동했어요...! 환자가 한두명이 아닐텐데 기억하시고 제 신랑 얼굴도 기억하셨는지 저를 보기전부터 알아보셔서 깜짝놀랐어요 별거 아닌 일일수도 있지만 임신후 처음 아픈거라 걱정도 많이 했는데 내원전에도 전화 하셔서 열 어떤지 체크 하시고...;;; 어쨌거나 사람이 힘들때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 그렇~게 기억이 난다고 하더니 이번에 절실히 느꼈습니다 양지민간호사님 외 토요일 저를 진료해주셨던 의사분,간호사분 너무 감사드려요!!!

    답변

    2018-04-28

    안녕하세요, 김지현님, 저희 병원에는 감사히도 훌륭한 간호사 선생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21주차에 쌍둥이시면,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든 시기이실텐데, 열까지 나시고, 고생이 참으로 많으셨을줄로 압니다. 무거운 몸에도 고운 마음씨로 편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처럼 인성태교 하시고, 좋은일만 생각하세요. 두 쌍둥이를위해 행복과 순산이 함께하기를 기도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칭찬글과 힘나는글 감사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