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채혈실 분들과 태동검사실 분들께 너무 감사한 말씀 전하고 싶어서 글을 작성해요! 말로만 듣던 무시무시 한 임당검사를 저도 재검을 받게 될 줄은 몰랐는데 부담 가득하여 실행햇던 임당 재검사를 너무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약을 마시자 마자 몇몇 후기들에서 보았던 것처럼 귀가 멍해지고 마치 숨이 쉬어지지 않는 것 같더니 속이 울렁거리고 눈물이 펑펑 나기 시작했어요 놀란 남편이 채혈실 분들께 달려가 상황을 설명하니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8.05.02 김정*
    채혈실 분들과 태동검사실 분들께 너무 감사한 말씀 전하고 싶어서 글을 작성해요! 말로만 듣던 무시무시 한 임당검사를 저도 재검을 받게 될 줄은 몰랐는데 부담 가득하여 실행햇던 임당 재검사를 너무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약을 마시자 마자 몇몇 후기들에서 보았던 것처럼 귀가 멍해지고 마치 숨이 쉬어지지 않는 것 같더니 속이 울렁거리고 눈물이 펑펑 나기 시작했어요 놀란 남편이 채혈실 분들께 달려가 상황을 설명하니 옆 남아있던 태동검사실 배드에 양해를 구하고 친절히 누울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속이 너무나 좋지 않고 어지러웠는데 안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토하면 다시 검사를 시행해야 하니 가능하면 좀 참아보시라고 너무 힘들면 채혈 시간에 직접와서 채혈 도와주시겠다고 하시던 친절한 간호사 분들 덕분에 더 힘이나서 기운도 차리고 재검사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바쁘신 와중에도 배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시고 친절히 안내해 주셨던 태동검사실 분들께도 너무 감사의 말씀을 전해요!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답변

    2018-05-08

    안녕하세요. 정은님. 임당검사 재검사를 위해 약을 드셨을 때 보여진 반응 때문에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놀라고 힘드신 와중에도 채혈실 선생님, 태동검사실 선생님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 않고 이렇게 칭찬의 말씀을 전해주신 것에  도리어 저희가 더욱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정은님의 본원과 함께 하는 시간 모두 더욱 열과성을 다하여 최고의 진료를 할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습니다. ^^*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