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안녕하세요 입체 초음파 해주신 선생님 이름은 모르지만 단발머리에 눈 크시고 딸 둘 있다고 하셨어요! 오전에 예약이 되어 입체 초음파를 찍으러 갔어요 하지만 애기가 계속 얼굴을 안보여 줘서 물마시고 운동하고 다시 보자고 하셨는데도 애기가 계속 얼굴을 안보여줬네요 ㅠㅠ 그러다가 밥먹고 다시 와서 해보자고 하셨는데 솔직히 귀찮으셨을텐데 끝까지 책임지고 해주셔서 결국 애기 얼굴 봤네요^^ 너무너무 감사해서 글 남겨요 포기한 심정으로 2시에 간거였는데 선생님 덕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18.08.22 최고관리자
    안녕하세요 입체 초음파 해주신 선생님 이름은 모르지만 단발머리에 눈 크시고 딸 둘 있다고 하셨어요! 오전에 예약이 되어 입체 초음파를 찍으러 갔어요 하지만 애기가 계속 얼굴을 안보여 줘서 물마시고 운동하고 다시 보자고 하셨는데도 애기가 계속 얼굴을 안보여줬네요 ㅠㅠ 그러다가 밥먹고 다시 와서 해보자고 하셨는데 솔직히 귀찮으셨을텐데 끝까지 책임지고 해주셔서 결국 애기 얼굴 봤네요^^ 너무너무 감사해서 글 남겨요 포기한 심정으로 2시에 간거였는데 선생님 덕…

    답변

    2018-09-13

    정수지님이 작성해주신 칭찬글을 (감사의편지 게시판에서 칭찬게시판으로) 옮겨드렸습니다.
    무거운 몸을 이끄시고, 아기가 얼굴을 안보여줘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입체초음파실은 특별히 아기의 기형상태와 아기의 모양을 입체적으로 보기위해 마련된 별도의 정밀초음파실입니다.  아기가 보일때까지 정성스럽게 봐주신, 초음파 선생님 감사글은 그분들께 보람을 느끼게 될 듯 합니다. 고객님들의 한마디의 칭찬이 저희 직원들도 배로 열심히 고객을 대하는 원동력이 된답니다. 남은기간 예쁜 태교하시고, 순산을 기원해드립니다. 칭찬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