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간호사님~~ 감사편지를 통해, 난임과 백은찬 원장님과, 산과 박혜리 과장님께 감사의 말씀 남겼지만, 함께 고생하시는 우리 간호사님에게도 감사 및 칭찬의 글을 남기고 싶어서요. 오늘따라 산부인과 대기 환자가 많고, 과장 선생님 수술 일정등 정말 분주한 날이었는데요. 분주한 가운데서도 여유롭게 웃으시며, 잘 설명해주시고, 잘 안내해주셔서 저를 포함한, 진료받는 분들의 마음도 편해지는듯 해요. 타병원을 4년정도 다니다가, 제일병원으로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등록일
2018.11.23
작성자
정윤정
김민아 간호사님~~ 감사편지를 통해, 난임과 백은찬 원장님과, 산과 박혜리 과장님께 감사의 말씀 남겼지만, 함께 고생하시는 우리 간호사님에게도 감사 및 칭찬의 글을 남기고 싶어서요. 오늘따라 산부인과 대기 환자가 많고, 과장 선생님 수술 일정등 정말 분주한 날이었는데요. 분주한 가운데서도 여유롭게 웃으시며, 잘 설명해주시고, 잘 안내해주셔서 저를 포함한, 진료받는 분들의 마음도 편해지는듯 해요. 타병원을 4년정도 다니다가, 제일병원으로 옮겨서, 생각보다 빠른 시일내로, 난임센터를 우수졸업하고, 산과를 다니는 지금까지, 신랑과 저는 제일병원으로 옮기길 정말 잘했다고, 매번 서로 깊게 공감하고 있답니다. 제 가까운 분이 의료사고를 타병원서 겪으신 적이 있어서, 병원 phobia 가 있는 저로서는, 의료진에 대한 신뢰가 참 어렵고도 중요한 이슈였거든요. 저번주엔, 급성 치통으로 너무나 아파서, 김민아 간호사님께 유선으로 이런 저런 질문을 다급하게 드렸었는데, 김민아 간호사 쌤이 바쁘셨을텐데도 친절하고 신속하게, 과장 선생님과 확인하시고 통화도 연결해주시고, 다행히 잘 나아서, 지금은 편해졌습니다. 임산부에게 치주염 등의 염증은 조산을 야기할수 도 있다는 무서운 사실도 알게 됐는데요. 다행히, 친절한 박혜리 과장님께서 치통 재발시, 산과랑 협조해서, 치과 치료가 필요시엔, 받는게 더 좋다고 알려주셔서, 실력좋으시고, 신뢰가는 의료진이 제 배수진에 있다는 생각에 마음에 평안함이 찾아오네요. (병원 phobia 치료해주셔서, 더더욱 감사합니다 ^^) 몇달후 출산후에도, 분당제일 인근에서 몸조리 하려고, 근처의 조리원을 예약했는데요. 분당제일 인근 산후조리원은 성남시민들은 할인 바우처 제공받는데, 저는 멀리서 다니느라 해당이 안되서 너무나도 아쉽지만... 그래도, 분당제일 인근에서 산후조리를 해야 맘이 편해질듯하고, 조리원도 분당제일 협력 조리원이라니,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항상 미소와 친절로 산모와 가족들을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고마운 의료진들과 간호사님! 오늘도 보람차게 화이팅! 하세요.
icon댓글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윤정님. 병원 선택에 있어 두려움이 많으셨을 마음이 칭찬 글 속에서도 느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원에 대해 신뢰를 가져주시고, 선택해주신 마음이 정말 기쁩니다. 더불어 그 마음으로 하여금 평안을 찾으시고, 윤정님의 귀한 아이까지 곧 품에 안으신다는 소식을 들으니 오히려 저희가 더욱 큰 감사의 마음이 듭니다. 앞으로 남은 시간도 본원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건강한 시간이 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분당제일 여성병원   대표: 백은찬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구 서현동 260-1번지, 제생병원 건너편, 서현역 4,5번출구 도보 3분)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접속자집계

오늘
887
전체
1,325,968
Since 201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