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출산 예정 열흘 앞두고 있는 쌍둥이 엄마입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출산 예정 열흘 앞두고 있는 쌍둥이 엄마입니다^^

    백은찬 선생님 2017.11.14 이* 조회수 2,360

    이*
    2,360

    본문

    그동안 감사편지를 쓰고 싶었으나.. 쌍둥이는 워낙 변수가 많다 하여.. 조심조심.. 생활하다가..

    출산을 해도 안정적이라는 시기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결혼 7년만에 엄마가 됩니다. 타병원에서 인공수정도 했었고 주변에서 알려주는 한의원도 몇군데 가봤었고.. 일이 고되어 그런가 싶어 1년간 일을 쉬어보기도 했지만.. 단 한번도 임신이 되지 않아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분당제일여성병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난임의 기간이 길어진만큼 기대보다는 불안이 더 많았고.. 이번에도 안되면 다음은 뭘 시도해야 하는 마음이 더 컸었습니다. 1년간 일을 쉬면서 오히려 더 임신에 집착을 하는 것 같아 다시 일을 시작하며 직장근처에 있으면서 야간진료를 시행하는 병원을 찾던 중 분당제일여성병원을 알게 되었고 가장 유명하시다는 백은찬 원장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회사 동료들을 통해 이 분야에서는 정말 실력이 있으신 분이라고 얘기를 들어 믿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불안감, 두려움이 컸던 저에게 백은찬 원장님은 안될 이유가 없다며 강한 신뢰를 주셨고 자신감을 가지고 시도할 수 있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시험관 신선에서는 실패했지만 냉동1차에서 쌍둥이를 임신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무탈하게 잘 품고 있습니다. 다들 일하면서 시험관 하기 힘들지 않냐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직장에서 병원 다니는 시간을 조절하는 것만 문제 없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얘기합니다. 저는 과배란하면서 복수도 없었고 그외의 약 부작용도 없어 일상생활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그 부분에서도 환자들 상태에 따라 약과 용량을 결정하시는 백은찬 원장님의 실력과 경력 덕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출산이라는 한번의 큰 산을 또 넘어야 하지만 분당제일여성병원에서라면 믿고 맘편히 진행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백은찬 원장님 뿐 아니라 현재 진료를 봐주시고 계시는 한동업 원장님 그리고 담당 간호사님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고 혹시 지금이라도 난임시술을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믿고 진행하시라고 정말 강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최고관리자

    2017-11-15

    이 진 산모님, 진심과 따뜻함이 담긴 편지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본원과 백은찬 원장님을 믿고 함께 해 주신 믿음과 용기 또한 어떠한 말씀으로 감사를 표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단단한 엄마의 마음이 닿아 건강하고 귀한 쌍둥이들이 찾아온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운 겨울 쌍둥이들과 본원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축복과 즐거움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