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이희종선생님 기적의 수술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이희종선생님 기적의 수술

    이희종 선생님 2017.12.01 이경* 조회수 2,499

    이경*
    2,499

    본문

    셋째를 은혜로 수술받아 퇴원을 하루 앞두고 이희종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 편지를 씁니다. 작년 이희종선생님께 둘째를 수술받으며 켈로이드로 힘들었던 부위를 너무나 말끔히 제거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첫째 수술때 그부위가 너무 낮아서 둘째수술때도 무지 애먹고 힘들게 켈로이드자리를 제거하고 수술해주시며 무지막지한 켈로이드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셨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불가능하게만 보였던 털로인해 재발된 켈로이드부위를 기적같이 제거해주셨습니다 그로인해 수술은 몇배로 힘들게 연년생의 세번째수술에다 낮은 부위때문에 자궁벽유착, 심한 출혈로 수혈을 받을수 밖에 없는 위험한 수술을 감행해주신 선생님 무엇보다 목회자 가정인 우리를 위해 수술전에 기도해주시며 은혜와 평강으로 집도해 주신 그 크신 사랑과 보호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충남서천에서 목회하며 출산을 위해 3시간의 장거리를 마다않고 이곳을 선택했던 이유.. 이희종선생님에 대한 믿음때문이었습니다 수술후 회복되고 상담받으며 수술때문에 누구보다 고생했다고 격려해주시고 켈로이드를 잘이겨내도록 아낌없는 조언까지 해주신 사랑 넘넘 감사드려요♡ 이번에는 정말 잘관리해서 선생님의 수고와 사랑이 헛되지않도록 노력할께요 무엇보다 삶의 현장에서 그리스도의 사랑과 생명력을 전해주시는 귀한 삶을 살아내고 계시는 선생님 너무나 존경하고 축복합니다. 선생님통해 태어난 축복된 우리 아이들도 그러한 도구와 통로로 쓰임받도록 기도할께요. 롤모델이 되어주시고 아가를 위한 축복기도까지 해주신거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최고관리자

    2017-12-02

    안녕하세요 경미님. 힘든 시간들을 버텨내시고, 이겨내신 것에 먼저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그 가운데에 본원과 이희종 선생님에 대한 믿음으로 함께 해 주신 것에도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경미님이 전해주신 말씀마다 축복과 생명에 대한 감사가 가득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또한 경미님의 마음을 가득 받아 태어난 만큼 더욱 건강하고, 사랑이 넘치는 아이들로 자라날 것 같습니다. 이희종 부장님과 본원 또한 경미님의 건강과 가정의 평안 그리고 축복을 위하여 늘 기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