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송승은 과장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송승은 과장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2018.10.02 김다* 조회수 2,338

    김다*
    2,338

    본문

    송승은 선생님~!!!! 선생님 덕분에 예쁜 아기 잘 출산하고 산후조리 중이에요 ^^ 첫 아이인데다 추석연휴 전이였고.... 담당선생님이신 과장님께 직접 애기 낳고 싶었어요~! 딱 한번 약간 돌려서 말씀드렸었는데~!! 목요일에 유도분만 들어가서 .. 제가 진통을 더 못 견디고 금요일 아침에 제왕절개를 결정했어요.... 그런데 휴진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해주시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휴진이신 날 새벽 6시에 다른 산모 수술때문에 출근했다가 퇴근하시고 , 저땜에 다시 오셨었어요 ..... 정말 진통하는 와중에 너무너무 감사해서 ㅠㅠ 계속 감사하다고 ... 아직도 너무너무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10달 내내 항상 친절하셨구요!! 지나친 걱정때문에 병원에 방문해도 당연히 오셔야한다며 저를 과민반응하는 이상한 사람으로 보지 않으셨어요~ 인기만점 선생님이셔서 대기시간이 많지만 그래도 힘든 내색 한번 없이 언제나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항상감사했는데 마지막까지 감동을 주셔서 선생님에게 진료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이쁜 아기 낳게 해주서서 감사하고 ,조리 잘할게요! 다음 진료때 뵈요 ^^

    최고관리자

    2018-10-04

    다은님~ 이쁜 아기를 품에 안으신 것을 먼저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싶습니다.^^ 긴 진통의 시간 동안 힘드셨을 다은님께 정말 고생많으셨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제 아기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가정내에서 늘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몸조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본원과 함께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