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이희종 부원장님~ 박혜리 과장님~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산부인과 전문의
    이희종 주치의
    진료실

    이희종 부원장님~ 박혜리 과장님~감사합니다^^

    이희종 선생님 2018.12.27 유지* 조회수 2,074

    유지*
    2,074

    본문

    예정일이 12월 29일 이었던 산모입니다. 그런데 12월 15일! 제 생일에 저희 가정에 찾아온 첫 아가가 태어난 날이 되었네요..!! 급하게 짐을 싸고 산부인과로 향하면서 처음 겪어보는 생진통에.. 너무 정신없었지만 분만실부터 모든 간호사 선생님들이 함께 힘을 모아 순산할 수 있도록 잘 도와주셨고, 그날 이희종 부원장님을 처음 뵈었는데, 아기를 잘 순산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마음이 든든했습니다^^ 특히 옆에서 부원장님이 너무 실력이 좋으시다고 잘 되었다는 말 한마디에 더욱 힘을 얻어 순풍~ 아가를 잘 낳고 후처치까지 잘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급산할까봐 옆에서 조율도 잘해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가가 건강하게 잘 나오고 남편이 옆에서 감사기도를 드리며 아기를 위해 축복기도를 드리는데, 부원장님도 함께 아멘!하시면서 기도해주시는 모습에 더더욱 감격과 여운이 남습니다^^* 또한 아가를 품으면서 늘 제 담당의로 함께 해주셨던 박혜리 과장님~ 퇴원하는 날 소독받으러 가는데.. 어찌나 반갑고 그동안 잘 봐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더욱 컸습니다..!^^ 과장님 얼굴을 보니 순풍 잘 낳았다고 칭찬받는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그 주에 너무 바빠서 막달검사를 못받고 바로 분만실로 향해서 아기 몸무게와 제 속골반이 어떤지 모르고 낳았지만.. 돌이켜보니 아기도 컸고 제 골반이 그렇게 큰편이 아니어서 이 사실을 알고 분만실로 향했다면 자연분만 하는게 심적으로 부담갔을텐데.. 오히려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으로 옆에서 함께 도와주시는 의사 선생님들과 간호사 선생님들 덕분에 순산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모든 것에 감사하네요~^^*

    최고관리자

    2018-12-27

    안녕하세요. 지선님^^*  지선님의 소중한 첫 아가가 가족들과 빨리 만나고 싶은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조금 일찍 세상에 찾아온 것 같습니다. 더불어 지선님의 생일에 선물같이 찾아왔다니 벌써부터 너무도 사랑스러운 아이일 것만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순산하신 것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지선님의 생일에 선물처럼 찾아온 아이와 더욱 행복한 가정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