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박혜리 과장님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박혜리 과장님 감사합니다*^^*

    2019.04.03 황지* 조회수 1,863

    황지*
    1,863

    본문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째의 임신! 조금은 유난스러울 정도로 궁금한것도 너무 많고, 걱정도 많던 저희부부에게 매번 답변해주시느라 힘드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안정기도 지나서 이제는 안심해도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갑작스럽게 조기진통으로 입원을했을 때에는 금방 퇴원할 줄 알았는데, 생각지도 못한 퇴원실패와 장기입원으로 힘들어할 때에도 울고있는 저를 위로해주시고 불안해하는 저를 안심시켜줘서 긴 입원생활을 잘버틸 수 있었답니다. 35주가되어 퇴원을 한뒤 언제 아기가 나올까 조마조마 했는데, 퇴원후 3주후 진료때 양수가 새고 있어서 또 갑작스럽게 입원하여 첫째를 낳게되었네요~ 진통은 세지고 출산이 입박했을 때 박혜리과장님이 퇴근하시고 당직선생님과 출산하게 될거라 생각했는데 퇴근도 미루시고 저희 부부의 첫 아이를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과연 내가 자연분만을 성공할 수있을까? 항상 걱정했는데 지금은 벌써 조리원 퇴소를 앞두고 있네요~ 임신초기부터 출산까지 저를 안심시키고 건강한 딸 자연분만 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박혜리과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은 출산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둘째 생각은 없지만 만약 둘째를 낳게된다면 박혜리과장님께서 받아주시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장기입원해있는 동안 예민한 혈관에 링겔바늘 꼽아주시느라 수고해주신 수간호사님 책임간호사님 케어해주신 모든 간호사님 감사드려요~그리고 분만실 간호사님 덕분에 빨리 낳은거같아요~^^

    최고관리자

    2019-04-06

    지현님 안녕하세요.  갑작스러운 조기 진통에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힘든 시간을 지나고, 예쁘고 사랑스러운 지현님의 공주님을 품에 안으신 지현님께 정말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더불어 분만실 간호사님 또한 잊지 않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주신 따뜻한 마음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지현님 앞으로도 가정 내 늘 평안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