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안미정 과장님~ 항상 감사드려요^^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안미정 과장님~ 항상 감사드려요^^

    2019.04.15 강봉* 조회수 2,274

    강봉*
    2,274

    본문

    일곱째를 임신중인 다둥이 엄마입니다. 셋째부터 분당제일여성병원과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이곳만 다니고 있네요. 특히 안미정과장님을 만난 이후로는 과장님의 햇살같이 눈부시고 따뜻한 미소와 상냥하심에 즐거운 마음으로 병원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제 7월말경 일곱째를 출산하면 안미정 과장님을 못보는구나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로 살뜰히 산모를 챙겨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진작 감사인사를 하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집이 경기도 화성이라 거리가 있는데도 남편도 저도 임신만 했다하면 거리상관없이 분당제일여성병원 안미정과장님께 연락드립니다^^ 앞서 경험했던 네번의 출산에서 분만실 선생님들도 신생아실 또 입원실의 간호사분들도 일하시는 다른 모든 분들도 다 감사했고 최고였습니다. 너무너무 늦은 인사이지만 이 자리를 빌어 병원관계자 분들과 안미정 과장님께 제가 드릴수 있는 최고의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최고관리자

    2019-04-15

    안녕하세요. 봉현님~^^* 셋째부터 일곱째까지 본원과 소중하고 귀한 인연을 오랜 시간 함께 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수원에서부터 분당까지 본원과 본원의 안미정 과장님, 분만실과 병동 간호사님을 믿고, 함께 해 주신 마음에 더욱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라는 문구에 보답해드릴 수 있게 더욱 더 발전하는 분당제일여성병원이 되도록하겠습니다. 큰 은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드리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