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한성식 박사님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산부인과 전문의
    한성식 주치의
    안녕하세요 한성식원장입니다.
    진료실

    한성식 박사님 감사합니다~^^

    한성식 선생님 2019.04.19 최영* 조회수 2,892

    최영*
    2,892

    본문

    2013년 둘째임신때부터 한성식박사님께 진료를 받았는데..이제서야 감사의 편지를 드리네용~^^ 둘째출산이 예정된수술날짜보다 하루전에 진통이와서 밤 10시에 응급으로 가게되었고 꼭 박사님께 수술을 맡겨야안심이 될것같기에 밤늦은시간에 박사님께호출을 하여 제왕절개수술을 받았습니다. 이미 퇴근하신시간이고 너무 늦은시간이라 죄송한마음이 컸지만 수술대에 누워있는 저의 두려운마음들이 다른 선생님께 맡기는것이 불안했습니다~다행히도 밤늦은시간 부랴부랴달려와 수술을 잘 집도해주셨고 아이도 저도 건강하게 잘 마칠수 있었습니다~그 후에 셋째를 임신했을때도 다른생각전혀없이 한성식박사님께 쭉 진료를받게되었는데...셋째도 또 수술날짜 4일전에 진통이와서 ㅠㅠ 또 응급으로 수술을하게되었죠.. 다행히 한성식박사님께서 당직이셨고 진통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저에게 유머로 안정을 갖게해주시고 "걱정하지마~산모님~내가 잘~~해줄께" 라는친근한말로 안심시키시며 수술을 잘 해주셨습니다~~그로부터 3년후 저는 넷째를 임신하게 되었고 둘째낳을때 "내가 넷~다섯까지 수술해줄수있어"라고 농담반,진담반섞인 말씀을 하셨었는데 넷째까지 잘 해주신다는 약속믿고 찾아왔다고 하니 웃으시면서 반겨주시더라구요~~ㅋㅋ^^ "이번이 네번째수술이니 아주 꼼꼼히 잘해줘야지~"하시면서 수술시간내내 유쾌하게 수술을 잘 집도해주신 한성식박사님~~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그냥 실력만좋은 의사가아닌 환자의고민에 같이 공감해주며 더 도움을 주시고자하는 따뜻한마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한성식 박사님~~^^ 둘째부터 넷째까지..지난 몇년동안 정말 감사했구요~ 박사님계시는 어느자리에서나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멋진의사로 남으시길 응원합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최고관리자

    2019-04-20

    안녕하세요. 최영주님, 요즘 처럼 다둥이 가족 되기가 힘든 환경에서, 넷째까지 분만하시고 대단한 실천을해주셔서 저희도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  셋째 부터는 수술 후 유착 등으로 많이 위험한지라 저희 병원으로 원정 출산 오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는데,  다둥이 분들이 분만 후에는 박사님도 더더욱 뿌듯해 하신답니다.  바쁘신 와중에 감사의 편지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냥 실력만 좋은 의사가 아닌 환자의 고민에 같이 공감해주며, 더 도움을 주시고자 하는 따듯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저희 병원 과장님 원장님들의 색깔을 함께 공감해주시고, 칭찬을 주신만큼 같은 방향으로 환자분들과 함께 병원의 모토가 이어지는 듯 합니다.  예쁜 아가들 행복하게 키우시고, 저희 직원들이 함께 화이팅~!! 응원해 드리고 기도해드리겠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편지 감사드립니다. ^^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