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정희정 과장님, 담당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산부인과 전문의
    박용원 주치의
    안녕하세요 박용원 원장입니다.
    진료실

    정희정 과장님, 담당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2019.04.29 민* 조회수 2,468

    민*
    2,468

    본문

    결혼 후 바로 아이가 생기지 않아 시험관을 염두해 두고있던 저희 부부에게 기적 같은 아이가 생기고 처음부터 진료를 맡아주신 정희정 과장님~♡ 초산맘이라 모르는 것도 많고, 기본적인 질문에서 성심성의껏 답해주시고.. 세상 쿨한~ 션~한 답변으로 답답한 가슴 뻥!! 뚫어주신 과장님 감사합니다^^ 초반에 전치태반으로 또한번 띠로리~ 철렁했던 가슴ㅠ.ㅠ 아무걱정 말고 준비 잘 해둘테니 아이에게만 신경 써주라고 하신 말씀에.. 또한번 뭉클뭉클~ 감동이었답니다~♡ 그리고 항상 기분 좋은 목소리로 맞아주시고.. 이쁜 얼굴로 친절히 대해주시는 혜리닮은 간호사쌤도 항상 감사합니다^^ 후반기에 접어들어 앞으로 이제 출산을 앞두고 있는데.. 저희 부부는 정희정 과장님 믿고 말씀 잘 따르고~ 두근두근~ 이쁘고 사랑스런 아기 만날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같은 분안 초조.. 초산 맘들~ 정희정 과장님께 꼭 진료 받으시고~ 이쁜 아가 순산하세요~♥

    최고관리자

    2019-04-29

    안녕하세요. 민정님. 기적처럼 찾아왔다는 소중한 민정님의 천사같은 아이가 저희 또한 너무도 기대가 됩니다. 또한 출산을 앞두고 있는 와중에도 이렇게 잊지 않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 첫 임신에 걱정과 떨림이 함께 하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민정님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게 예쁘고 소중한 아기를 순산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병원을 믿고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드리고 기도해드리겠습니다. 늘 축복과 은혜로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