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산후 검사 끝!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산후 검사 끝! 감사합니다.

    2019.10.05 박차* 조회수 2,039

    박차*
    2,039

    본문

    채용화 과장님~ 안녕하세요! 박차현입니다.

    금일 오전 출산 후 최종검진을 끝으로 긴 10개월 및 출산까지 마무리 하였습니다.

    생각해보면 10개월이 짧기도 하고 길기도 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작년 11월쯤 첫 임신을 알고 친언니의 추천을 받아 채용화과장님께 검진을 받았던 것이 생각이 나네요. 테스트기 두 줄을 확인하고 처음으로 과장님을 뵙고 임신이네요. 라는 얘기를 들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매번 정기검진 받고 태아사진을 받고 사진첩을 고이 받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출산을 하고 이렇게 감사의 편지를 쓰게 되니  너무 감회가 새롭습니다^^

     7월 말 출산 그리고 오늘 최종 검진까지, 이제 그 긴 장정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정신없이 모유수유 중이구요. ^^ 금일 과장님께서 해주신 당부의 말씀까지. 정말 감사드려요.

    그 동안 굉장히 귀찮게 질문도 많이 해드리고 그랬었는데 매번 친절하게 해 주시고 너무 감사드렸어요!

    어떤 의사분들은 정말 딱딱하고 의사의 시선으로만 환자분들을 대해주셔서 너무 대하기 어려운데 과장님은 옆집 언니처럼 친절하게 산모들의 마음을 늘 헤아려주시는 것 같아서 정말 늘 감사했어요. 병원 가는길이 늘 긴장될텐데 그런 거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병원 검진을 다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제왕절개도 고려했었는데 할 수 있다는 마음도 심어주시고 자연분만도 할 수 있게 해주시어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지금 회복도 하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임신 및 출산의 과정이 여자에게는 쉽지 않은 과정인데 늘 친절하고 행복한 미소로 답해주시고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금일 과장님이 둘째 계획에 대해서 물어보셨는데 글쎄요. 둘째는 아직은 ㅠㅠ ㅋㅋ 혹시 생기게 되면 과장님 찾아 뵐게요!

     

    정말 1년 가까이 되는 시간동안 주치의로서 감사드렸구요~ 더불어 전담 간호사님께도 감사드리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채용화과장님, 진심 감사드립니다^^ 말씀주신대로 아기 예쁘게 키우겠습니다^^ 

    최고관리자

    2019-10-10

    안녕하세요. 차현님^^ 먼저 10개월의 시간을 지나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차현님의 아이를 건강하게 품에 안으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처음 아이의 초음파 사진을 받는 순간의 벅참부터 진료받으실 때 느꼈던 즐거운 마음까지 정성이 가득한 차현님의 편지에서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또한 둘째가 생기면 본원과 채용화 과장님, 담당 간호사님을 믿고 다시 찾아주신다는 마음에 더욱 기쁜 마음이 듭니다. 앞으로 소중한 차현님의 아이와 함께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