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이효련선생님 쵝오에요...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이효련선생님 쵝오에요...

    2020.05.04 최다* 조회수 2,656

    최다*
    2,656

    본문

    안녕하세요~^^ 자연분만 출산 산모 입니다 저는 이효련선생님이 주치의는 아니셨어요 출산 당일 주치의 선생님께서 휴진이시리며 다른 예쁜 선생님께서 아이 받아주신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이효련선생님을 뵙게 되었습니다 첫째 땐 회음부절개 부분이 정말 아파서 조리원에서 2주 내내 회음부 방석을 가시고 앉았는데.. 둘째 때는 회음부열상주사가 새로 나왔더군요! 그래서 이 주사을 맞아야하나 검색해보던 중 케이스바이케이스이고 경산모는 효과가 더 미미하다, 출산 후 봉합을 잘 하는것이 중요하다 뭐 이런 글들을 봤습니다 결국 주사는 맞지 않기로 하고 출산을 했는데... 정말 거짓말처럼 퇴원 할 때 통증이 없었습니다ㅜ 기적이였어요..입원기간 중에도 특별한 통증없이 지내고 조리원에서는 회음부방석 없이 앉았습니다..선생님의 손은 ....마법손인가요ㅜㅜ 제 주치의도 아니시고 처음 절 보셨는데 출산 후에 눈 마주쳐주시며 고생하셨습니다 라고 밀씀해주시는데 사무적인말이 아닌 진심으로 위해주셨어요ㅜㅜㅜ헝 둘째 출산 후 선생님 팬이 되었습니다 셋째 임신하게되면 선생님께 갈게요ㅜㅜ 선생님 사랑해요...

    최고관리자

    2020-05-09

    안녕하세요. 다빈님. 사랑스러운 다빈님의 둘째의 탄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퇴원하실 때 통증없이, 건강하게 지내셨다는 소식에 너무도 기쁩니다. 진심으로 다가간 주치의 선생님과 이효련 선생님 또한 다빈님의 마음이 가득 담긴 감사의 편지를 전해 받으시고, 정말 기뻐하셨습니다. 셋째도 본원을 찾아주신다는 말씀에 더욱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행복과 은혜가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