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낡은 시설에도 만족할수밖에 없는 의료진선생님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낡은 시설에도 만족할수밖에 없는 의료진선생님 감사합니다

    이은성 선생님 2020.10.03 신소* 조회수 2,754

    신소*
    2,754

    본문

    주변 추천을 받아 8개월전 분당제일에서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열달 병원다니면서 불편한점 없었고 무엇보다 이은성 선생님의 정확하고 친절한 진찰덕분에 맘편히 임신기간 채웠다고 생각합니다 제왕수술을 했는데 수술동안 머리맡에서 어깨 마사지 해주시며 수술 진행상황 말해주면서 계속 긴장을 풀어주시던.. 제 추측에는 마취과 선생님같은데 얼굴도 못뵈었지만 정말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너무 무서웠던 수술실에서 심적으로 기댈곳이 있어서 정말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너무 감사한 분들이 많으셔서.. 성함은 잘 모르지만 고생해주신 의료진분들께 늘 감사합니다 그러나 한가지 큰 단점이 있습니다 정말 병원시설이 낡았더군요 가뜩이나 긴장한 상태로 수술실에 들어갔는데 수술실 벽에 금이 쫙쫙 갈라져있는걸 보면 너무나도 큰 공포감이 밀려옵니다 수술해야하는 수술실이 시설이 이렇게 낙후되어있나? 싶어서요ㅠ 그리고 제왕하면 퇴원할때까지 샤워할수가없는데 공용으로 쓰는 미용실 샴푸의자 같은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 있는 병원도 많이 있다던데 애기 낳기 전에는 이런걸 체크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갔다가 정말 찝찝했어요ㅠ 최고의 의료진을 갖춘 병원답게 그에 걸맞는 시설로 갖추어졌으면 합니다

    최고관리자

    2020-10-07

    안녕하세요. 소은님. 이은성 과장님과 마취통증의학과 과장님께 이렇게 정성 가득한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에 1차 개선 공사를 진행하였으며, 10월 중 2차 개선 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좋은 의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의료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분당제일여성병원이 되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