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한동업원장님, 양지민간호사님 감사합니다^^ > 감사의편지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감사의 편지 소통/소식 소통마당 감사의 편지

    감사의 편지

    한동업원장님, 양지민간호사님 감사합니다^^

    한동업 선생님 2020.12.14 임다* 조회수 1,928

    임다*
    1,928

    본문

    난임과에서 둘째 임신하고 브이백원한다고 했더니 한동업원장님께 보내주셨어요~ 전 개인적으로 여자원장님보다 남자원장님이 더 잘 맞아서 크게 걱정없이 첫진료갔는데 간호사님께서 남자원장님이라 여자원장님보단 조금 무뚝뚝할수있으나 궁금한거있음 다 물어보라고 다 잘 대답해주신다고 미리 얘기해두시더라구 요^^ 둘째였고 이벤트도 없었고 그저 브이백을 원해서 불편한거없이 잘 다녔어요~ 갈때마다 간호사님은 엄마같은 느낌? 원장님은 아빠같은 느낌? 이었어요ㅋㅋ 간호사님이 너무 꼼꼼하시고 친절하셔서 원장님께서 좀 무뚝뚝하다싶어도 크게 신경안쓰였어요^^;ㅋㅋ 간호사님이 다 커버해주시는ㅋㅋ 그렇게 막달이 되고 브이백을 간절히 원했지만 아이가 너무 커서 브이백은 힘들것같단 원장님 말씀에 주책맞게 엉엉 울어서 원장님도 당황하시고 간호사쌤도 놀라셨던..^^; 그때도 아이가 건강하단거니 속상하지말라는 원장님과 건강하게 낳으면 되는거라고 위로해주신 간호사님~ 진짜 너무너무 감사했고 또 감사했어요!! 비록 브이백은 못하고 수술로 낳았지만 너무 건강하게 잘 낳았고 수술도 잘해주셨고 회복도 빨랐어요! 병원에 있는 동안 회진오실때 또 외래 두번 갔을때도 아이건강 제건강 물어봐주시고 고생했다고 아이 잘키우라고 얘기해주시는 제가 할수있는 얘기가 감사합니다 뿐이었네요!! 또 볼수있으면 또 보자고하셨는데..ㅋㅋ 셋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생기면 전 무조건 한동업원장님께 가렵니다! 한동업 원장님, 양지민 간호사님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최고관리자

    2020-12-17

    안녕하세요. 임다혜님. 한동업 원장님과 양지민 간호사에게 보내주신 감사의 편지 속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 소중한 둘째 아이를 품에 안으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빠같은 느낌'이라는 말씀을 많이 듣는 인자한 한동업 원장님에 대한 칭찬의 말씀과 친절하고, 꼼꼼한 '친언니 같은 느낌'이라는 말씀을 많이 듣는 양지민 간호사에 대한 칭찬을 이렇게 자세히 적어주심에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고, 축복이 가득한 가정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