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제증명서 및 행정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자주 하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제증명서 및 행정 목록

    1. Q.진단서, 검사결과지, 영수증 등은 FAX 또는 이메일로 처리가 안되나요?

      A.

      (의료법에의하여 환자에 관련된 영수증이나 진료내용은 환자의 동의없이 내어드릴 수 없기에 직접 내원하셔서 처리하셔야 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환자의 정보를보호하기위한 법령이므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2. Q.진단서나 서류 등은 본인 외 가족이나 대리인이 가면 받아볼 수 없나요?

      A.

      ( 필요한 서류는 홈페이지상단 진료안내-> 증명서 발급안내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진단서는 주치의가 진료하는 시간대에 방문하시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3. Q.고운맘 카드는 언제까지 써야하나요? 지난 날짜는 사용을 못하나요?

      A.

      ( 고운맘 카드는 출산예정일로 부터 60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출산후 산부인과 내원검사가 두번 정도 뿐이 안되기에 되도록이면 출산전까지 모두 사용하시는게 안전하게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4. Q.진단서는 언제 뗄 수 있나요? 주치의 선생님이 안계실때는 받아볼 수 없나요?

      A.

      ( 네, 진단서는 주치의 진료가 있을때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치의 진료시간표를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5. Q.다른 병원에서 분당제일여성병원으로 병원을 옮기고 싶은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이고, 몇 주까지 가야 분만이 가능한가요?

      A.

      ( 전에 다니던 병원에서의 검사기록지 사본을 가지고 오시면됩니다. 주수 제한은 없습니다. 하지만 진찰 후 이상 소견이 있을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분만 주수와 가깝지 않을 때 옮기시는게 환자분의 건강을위하여 안전합니다. )

    6. Q.진료챠트, 제증명서, 진단서, 소견서, 입퇴원확인서 등의 서류를 받는 절차는 어떻게 되고 남편,가족,타인이 서류를 대신 받으러 가도 되나요?

      A.

      (진료안내->증명서발급안내에서 절차가 명기되어있고, 대리인이 발급이 원할시 작성문서도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7. Q.고운맘카드를 아기를 낳을 때 까지 모두 사용하지 못했는데 지난 날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고운맘카드는 아기 출생후 60일까지 사용가능하기에, 출산후 입원실비용, 자궁암검사, 산후검사등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