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분만실 김민숙 간호과장님을 칭찬합니다! 18일전에 아가 출산할 때 김민숙 간호과장님께서 곁에서 같이 출산을 도와주셨는데 덕분에 아가도 저도 건강하게 출산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빠른시간내에 아가를 순풍 낳는데 큰 도움을 주셨어요) 호흡과 힘주기가 초산모인 저에게는 너무 어려웠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저와 아기 상태계속 봐주시면서 호흡과 힘주기를 잘 이끌어주셔서 자연분만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었습니다. 분만 후에도 잘 케어해주고 다독여주셔서 힘이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21.04.30 양현*
    분만실 김민숙 간호과장님을 칭찬합니다! 18일전에 아가 출산할 때 김민숙 간호과장님께서 곁에서 같이 출산을 도와주셨는데 덕분에 아가도 저도 건강하게 출산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빠른시간내에 아가를 순풍 낳는데 큰 도움을 주셨어요) 호흡과 힘주기가 초산모인 저에게는 너무 어려웠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저와 아기 상태계속 봐주시면서 호흡과 힘주기를 잘 이끌어주셔서 자연분만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었습니다. 분만 후에도 잘 케어해주고 다독여주셔서 힘이 정말 많이 되었고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해드리고싶었어요 그날 함께해주신 의료진분들 덕분에 둘째도 분당제일여성병원에서 낳아야겠다! 결심했어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답변

    2021-05-04

    안녕하세요. 양현실님. 먼저 소중한 아기를 만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아가를 순풍 낳는데 큰 도움을 주셨다'는 말씀이 특히 마음에 와닿습니다. 함께해주신 의료진에게도 잊지 않고, 칭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둘째도 본원을 찾아주신다고 하니 더없이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 속에서 늘 사랑이 넘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