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이윤혜 간호사님 칭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저는 난임병원이 처음이에요. 그런데, 분당제일여성병원은 환자 대비 일하는 직원수가 부족해 보일 정도로 많이 바쁘고 분주해보여요. 의사선생님도 너무 바쁘세요. 기다리는 환자 입장에서도 답답한 마음일 뿐입니다. 그런데요, 그런 분주한 와중에 일처리 깔끔하게 잘 하시는 이윤혜간호사님을 만났어요. 사실 병원 바꿔야되나 고민도 많이했습니다. 제 입장에서 한 두푼 시험관 비용 나가는거 무시 못하고 시간도 너무 아깝구 > 칭찬해주세요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칭찬해주세요 소통/소식 소통마당 칭찬해주세요

    칭찬해주세요

    2023.05.04 allforyou*
    이윤혜 간호사님 칭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저는 난임병원이 처음이에요. 그런데, 분당제일여성병원은 환자 대비 일하는 직원수가 부족해 보일 정도로 많이 바쁘고 분주해보여요. 의사선생님도 너무 바쁘세요. 기다리는 환자 입장에서도 답답한 마음일 뿐입니다. 그런데요, 그런 분주한 와중에 일처리 깔끔하게 잘 하시는 이윤혜간호사님을 만났어요. 사실 병원 바꿔야되나 고민도 많이했습니다. 제 입장에서 한 두푼 시험관 비용 나가는거 무시 못하고 시간도 너무 아깝구요..다들 바쁘고 힘들어보이지만, 이윤혜간호사님 안계셨으면 저는 이 병원을 안다녔을 거구요 ^ ^ 어쨌든 너무 감사한 마음에 글을 씁니다. 윗분들도 다 알아주셨으면좋겠구요, 뒤에서 이윤혜간호사님이 일처리 다 해주니까 잘 돌아가는걸요! 계속 오래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2023-05-08

    안녕하세요. 717님 칭찬글 감사드립니다. 22년차인 난임센터는 워낙에 유명해서 환자가 항상 많아서 분주합니다.
    난임센터쪽엔 간호사분이 전담 간호사분도 계셔서 다른부서에 비해 두 배의 숫자로 간호사분이 계신데, 이윤혜 선생님의 능력있는 업무처리로 이름이 빛나네요.
    주옥같이 열심히 일하시는 인재분들께 감사의 편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일하시는 간호사 선생님들도 힘이 불끈불끈 날듯합니다.
    717님도 좋은소식 기대하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