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da

  • 진료/예약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예약/상담 : 031.725.8500

    자주 하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진료/예약 목록

    1. Q.초진 예약은 가능한가요?

      A.

      ( 초진 환자는 사전예약 없이 진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진료마감시간 30분 이전에는 오셔야하며 원하는 선생님이 휴진이거나 진료가 없을 경우에는 다른 선생님에게 진료를 보실 수 있으니, 진료시간표와 공지사항 휴진안내를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초진환자분은 사전예약을 안하는 대신 중간중간 진료를 봐드리고 있기에 주말을 제외하고는 긴대기시간 없이 진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주일전 사전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온라인 예약 또는 전화상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

    2. Q.진료시간을 요일별로 알려주세요.

      A.

      (평일정규 진료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이며, 월,화,수,목,금은 오후 7시까지 야간진료가 있으며, 백은찬원장님 야간진료는 화,목요일은 오후 7시까지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12시 30분~1시 30분까지이며 화요일은 2시까지입니다. 난임센터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 점심시간은 12시 30분 ~ 13시 30분까지입니다.)

    3. Q.당일 예약은 가능한가요? 당일 방문하여 진료가 가능한가요?

      A.

      ( 당일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초진환자이거나 첫진료 라면 예약없이 방문하여도 토요일을 제외하고는 진료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진료를 원하는 선생님의 진료시간 또는 공지사항의 휴진일정을 체크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재진환자의 경우에는 당일예약은 불가능하오나, 당일진료는 가능합니다. 단, 주말에는 예약 없이 방문시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이점만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4. Q.검사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

      A.

      (자궁암검사는 검사후 일주일 내에(영업일기준) 문자를 드리고 있고, 정상수치가 아닐 경우에는 직접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기형아검사(쿼드,트리플) 결과도 일주일내에(영업일기준) 문자를 드리고 있고, 정상범위의 결과가 아닐경우 전화를드리고 있습니다. 양수검사 결과는 3주이내에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5. Q.점심시간에는 진료가 안되나요?

      A.

      ( 일반외래는 점심시간에 진료가 불가능합니다. 응급분만일 경우에는 3층 분만실로 바로 안내해드립니다. )

    6. Q.점심시간은 언제 인가요?

      A.

      ( 12시 30분~1시 30분까지가 점심시간이며, 화요일은 2시까지입니다.)

    7. Q.점심시간에 오후 접수를 미리 할 수는 없나요?

      A.

      ( 네, 미리접수를 해드리고 있지는 않습니다, 단 대기번호표를 먼저 뽑아주시고, 기다리실 수는 있습니다.)

    8. Q.주차는 한대만 할 수 있나요?

      A.

      ( 네, 주차는 한대만 가능하고, 비전월드(옆주차건물)에 주차하실 경우 수납시 3시간 주차권을 수령하시고 출차시 주차기기에 주입하시면 됩니다. 면회객은 주차권 지급이 안됩니다. 주변에 롯데마트와 AK 몰이 위치해 있습니다, )

    9. Q.고운맘 카드는 언제까지 써야하나요? 지난 날짜는 사용을 못하나요?

      A.

      ( 고운맘 카드는 출산예정일로 부터 60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출산후 산부인과 내원검사가 두번 정도 뿐이 안되기에 되도록이면 출산전까지 모두 사용하시는게 안전하게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10. Q.진단서는 언제 뗄 수 있나요? 주치의 선생님이 안계실때는 받아볼 수 없나요?

      A.

      ( 주치의 진료시간 안에 오셔야하며 , 대리인이 진단서를 요청할 경우 서류가 구비되어야합니다. 준비서류 참조 : 진료안내->증명서발급안내 )

    11. Q.이미 예약을 했는데도 5층 접수데스크에서 대기 번호를 뽑은 후 접수를하고 가야 하나요?

      A.

      ( 네, 예약을하셨어도, 5층 원무과 접수데스크에서 대기번호를 뽑으신 후 접수를하셔야 각담당간호사 데스크에 등록이됩니다.)

    12. Q.건강보험 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이 가능한가요?

      A.

      건강보험 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으로는 자궁암검사와 유방암검사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세부정밀검사가 가능한 검진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이상소견을 받으신 분들이 세부정밀검사와 치료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13. Q.소아청소년과, 문화센터, 산후조리원 전화번호 연락처가 몇 번 인가요?

      A.

      ( 소아청소년과는 031-725-8583, 문화센터 031-725-8565, 산후조리원 031-781-3631 입니다. )

    14. Q.원장님 진료시간은 어디서 알 수 있나요?

      A.

      ( 홈페이지 상단 진료안내-> 진료시간표 또는 각 담당선생님별 진료상담실에서 볼 수 있으며,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휴진안내는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5. Q.다른 병원에서 분당제일여성병원으로 병원을 옮기고 싶은데 필요한 서류가 무엇이고, 몇 주까지 가야하나요?

      A.

      ( 전에 다니던 병원에서의 검사기록지 사본을 가지고 오시면됩니다. 주수 제한은 없습니다. 하지만 진찰 후 이상 소견이 있을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분만 주수와 가깝지 않을 때 옮기시는게 환자분의 건강을위하여 안전합니다. )

    대표: 한성식    사업자 등록번호: 129-19-72471
    대표 전화: 031-725-8500
    야간분만 및 응급환자 직통전화: 031-725-853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27 (서현역 5번출구)
    이메일: bd@bundangcheil.com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유튜브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Since 2002.05.02
    COPYRIGHT(C) BUNDANG CHEIL WOMEN’S HOSPITAL.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 전화 진료시간표